원주시시설관리공단, 소외계층에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전달
이성진 기자
입력 2023.12.08 pm04:13 기사승인 2023.12.08 pm04:13
▲ 조남현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직원들과 함께 연탄 나눔 봉사를 하고 있다. ©시사강원신문
원주시시설관리공단 누리보듬봉사단은 8일 명륜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‘따뜻한 겨울나기 생필품 10박스 및 연탄 600장’을 전달했다.
‘따뜻한 겨울나기’는 공단 인근 지역에 홀로 사시는 어르신 등 소외계층분들에게 누리보듬봉사단원들의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봉사활동이다.
누리보듬봉사단은 이번 행사를 위해 쌀(10kg), 라면, 통조림 등 12가지 구성의 생필품 10박스를 명륜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.
또한, 행정복지센터로부터 선정 받은 저소득가정 두 가구에 연탄 각 300장씩 봉사단원들 직접 배달했다.
조남현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“추운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다”며 “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과 희망을 전달하는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라고 말했다.
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은 소외계층분들의 겨울나기를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,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는 데 기여했다.
sisagw@naver.com
기사제보 및 보도요청 sisagw@naver.com
강원도민을 위한 시사정론 시사강원신문사
Copyright © 시사강원신문사 www.sisagw.com 무단복제 및 전재 금지